우리 본당의 첫 마리아 어머니학교 수료자가 탄생했습니다. 😃
양은정 스텔라 자매님, 선혜연 테오도라 자매님,
두 분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수료하신 두 자매님의 앞으로의 여정에 하느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준비와 진행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리며,
하느님의 사랑과 성모님의 따뜻한 전구가 우리 가정분과와 모든 가정들과 사제, 봉사자님들 안에 늘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