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에 만리포에 저녁 먹으루 갔었는데
석양이라 저녁놀이 참 아름다운것 같아요
우리 인생도 열심히 살아서 노년에 만리포 저녁놀 같이 아름다웠으면 좋것네유
오늘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길벗123(서울) 작성시간 26.06.23 아치내(태안) 감사합니다!
세상은
참으로 공평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한알의 밀알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맻느니라
마태복음 몇장 몇절인지는 모르겠으나
중학교 시절 목사 선생님이 생각이 납니다
한알 중학교인데
성경의 그 구절에서 학교이름을 따왔다고 하더군요
무조건 일주일에 한시간은 성경 시간이라
목사님의 그말씀이 닳고 닳아
그 구절을 다 외우고 있네요!
어찌되였던
결론은 뿌린데로 거둔다는것이지요
ㅎㅎ
세상을 열심히 살다보면
좋은날들이 있겠지요! -
작성자바다사랑(근흥) 작성시간 26.06.22 아하~
대낮에만 다녔는데
요즘이 만리포 한 가운데로 해가 질때이군요~ㅎ -
답댓글 작성자아치내(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태안에 오셔서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보기에도 참 좋아 보입니다
가끔 서해바다 석양도 감상 하시고 쉬엄쉬엄 살아봅시다 -
작성자헤어(태안) 작성시간 26.06.23 만리포 저녁놀
너~무 아름답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아치내(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가끔 구경하면서 살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