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의 말을 들어보면》

작성자옆집누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2


상대의 말을 들어보면

그 사람의 마음이 보입니다
마음이 말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마음 평화로워 말도 평화롭고
마음 거칠면 말도 거칩니다

마음 부드러우니 말도 부드럽고
마음 차가우면 말도 차갑습니다

누군가에게 말을 할 때
그 사람 옆에 내 마음이
그려지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
어떨까요 ?

말이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좋은 말을 위해
좋은마음 품으려 노력할 것입니다

긍정마인드에서
좋은 말이 나오고, 좋은 말은
좋은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상대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 있으신가요?

유창한 표현보다
우리 마음의 진실이 중요하겠죠?

우리들 무심으로 하는 말들,
말 속 내용에서 향기를
느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다함께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우리들 되면 좋겠습니다

ㅡ사랑의 인사 중에서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뺑이 | 작성시간 26.06.19 나이 들수록 귀는 열고
    입은 닫으라고....
    말 조심 하라는 거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달마상3 | 작성시간 26.06.20 좋은글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