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 게시판

투표햇다((망난아 미안햌

작성자양폰지밥|작성시간26.06.03|조회수311 목록 댓글 8

모바일로 글 작성시 우측 하단 톱니바퀴 -> 공개설정 -> 검색/Daum/Kakao 서비스 공개를 해제 해주세요.

PC로 글 작성시 하단에 있는 공개설정 -> 검색허용 체크 해제 해주세요.


 하필 망씨가 맨처음이라 찍다가 실수햇습니다 볼빨간파랑새됨
아니 심지어 지금보니까 두짝다 찍어야하는것같네염…

오는길에 메가커피도 있길래 말차파르페도 사먹었은 (넘느린가)




근데
다좋은데
너만없더라
뚜레쥬르피스타치오라베빵
언제쯤먹을수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양폰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헤헤 고마워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삼색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난이도 당황? 하는 것 같구 너무 귀여어!!
  • 답댓글 작성자양폰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헐!! 진짜그러넼ㅋㅋㅋ 귀엽다
  • 작성자잡주 | 작성시간 26.06.03 왼쪽 볼에 뽑보한거같앜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양폰지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움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