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열렸던 하비페어에 이제껏 만든 범선 관련들만 추려서 테이블 한칸짜리 개인부스를 냈습니다. 그간 단체부스에 제가 만든것 한두 개만 슬쩍 놓곤 했는데 겨우 한테이블이지만 혼자 부스 차리니 몇 개 가져오지도 않았는데 생각보다 성가시고 일이 많네요~ 사진도 그래서 거의 못찍었습니다.
요런식으로 윗칸에 완성품 아랫칸에 사용키트 혹은 자료를 배치했는데, 몇몇 분은 제가 판매업자쯤으로 보였나봅니다. 아랫칸이 수입해서 판매하는 상품 윗칸이 완성샘플 느낌으로^^;
전기가 지원되지 않아서 전시케이스 조명을 건전지로 때웠는데, 조명이 오래 가긴 하지만 금방 약해지는지라 건전지를 자주 갈다보니 이틀간 aaa 건전지를 72개^^; 사용했습니다. 생각지 못한 지출이...
이번 하비페어가 규모면에선 역대최대로 생각되는데, 워해머/미니어처게임 관련 부스가 많아졌고 3d프린팅의 발전에 상응하듯 캐릭터피규어쪽도 많아진 느낌입니다. 그래서 제 느낌으로는 정통(?) 프라모델 규모는 기존과 비슷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잠시 짬내서 둘러보았는데 제가 놓친 것일수도 있겠지만 범선(나무/플라스틱/종이 막론하고)은 단 한점도 보지 못했네요~ 예전에는 목범선 부스가 하나쯤 있었던것 같은데 요 몇년 목범선 부스는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 범선에 관심이 생겨서 실물을 보고싶었는데 아쉽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근섭1980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예전에 범선 관심 없던 시절에 건성으로 본 목범선 부스가 지금에선 넘 아쉽네요~
-
작성자황인재/인천/1983 작성시간 26.06.10 멋지십니다. 활동을 왕성하게 해 주셔서 내심 같은 카테고리 동호인으로써 좀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근섭1980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활동을 왕성..하게 하고싶은데, 최소한 지금 만드는 프라모델이 끝나야 범선을 만들 수 있겠네요. 이미 도면은 사놨는데 언제 만들지..
-
작성자송정근(토마스) 작성시간 26.06.11 하비페어에서 유심히 잘 봤습니다. 어느분 작품인가 궁금했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윤근섭1980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없을 때 오셨나봐요 만났으면 인사드렸을텐데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