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삭에 들어갈 마우스 만드는데 스케일이 커도 쉽게 만들어 지질 않네요
모두 5개 완성해서 정삭 마무리 지었습니다.
정삭 고정용 블럭입니다...
길이가 16밀리인데 사진상으로는 크기가 가늠이 안되네요..
출력후 수작업으로 깍았습니다.
3D도면으로 그려서 출력했으면 이쁘게 나왔을텐데 앞판 뒤판 귀찬아서 그냥 손으로 대충,,,,
전일님이 3D 프린터로 뽑아준 랜턴으로 도색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보우스피릿에 부착할 구조물인데 안밖으로 대패질해서 고정 하였습니다.
케이스도 자작으로 틈나는대로 일하면서 만들었습니다.
모형용 공구밖에 없어 어려움이 있었지만 대충 각잡아 만들었습니다.
마감은 아우로 오일로 상 하도 각 2회씩,,,사진상의 받침과 바닥판은 상도만 작업된 상태네요
닻 만들기인데 여러가지로 작업량이 많습니다.
이것만 완성해서 고정하면 거의 마무리입니다.
다음 제작기는 완성작으로,,,,,,,,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