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

탈북인 김^태산의 5*18 북^한군 개입 증언

작성자진리사랑1|작성시간24.04.19|조회수2,297 목록 댓글 0

[탈북인 김태산의 5.18 북한군 개입 증언]

 

●"나(김태산)의 말은 5.18을 북한에서 보고 들은 사실이다!

...대한민국에 5. 18 유공자는 없다.

5. 18 유공자들은 북한에서 광주에 온 북한군들(북한의 유공자들)뿐이다.

...남한의 5.18 유공자라고 하는 자들은

북한군의 교란 작전에 속은 자들, 난동부린 자들, 죽은 자들뿐이다(유공자는 없다).

...5.18 때문에 남남 갈등으로 국민이 갈라지게 됨을 알고

5.18 문제 빨리 종결지어야 한다"

<탈북자 김태산씨(전 체코주재북한무역부대표)의 작심 발언

/23.7.19, Sky Daily주최 5.18 가짜유공자 규명 및 민간5.18진상규명조사위 출범식에서>

[Youmaker영상(15분)]

https://www.youmaker.com/video/%EB%82%B4-%EB%A7%90%EC%9D%80-5-18%EC%9D%84-%EB%B6%81%ED%95%9C%EC%97%90%EC%84%9C-%EB%B3%B4%EA%B3%A0-%EB%93%A4%EC%9D%80-%EC%82%AC%EC%8B%A4-%ED%83%88%EB%B6%81%EC%9E%90-%EA%B9%80%ED%83%9C%EC%82%B0%EC%9D%98-%EC%9E%91%EC%8B%AC-%EB%B0%9C%EC%96%B8-%EC%84%A0%EA%B5%AC%EC%9E%90%EB%B0%A9%EC%86%A1-youmaker-com-1028833895062965313.html

 

~~~~~~~~~~~~~~~~~~~~~~

 

●탈북인 김태산씨의

"광주 5.18때 북한군이 개입했다"는 증거들

-"5.18은 북한군이 개입된 반정부,반국가 행위였다"

+탈북한 황장엽,김덕홍의 5.18 북한군 개입 증언

 

탈북인 김태산씨의 "광주 5.18때 북한군이 개입했다"는 증거들

갈렙

2022. 4. 6. 11:00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탈북인 김태산은 정신나간 우파 국민들에게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예리한 글들을 자주 쓴다.

그는 벌써부터 광주 5.18사태 때 북한군이 개입했다는 확실한 증거들을 여러번 말했었다.

 

광주사태때 북한군이 개입되었다는 주장은 지만원씨가 단연 독보적이다. 그는 북한군이 5.18에 개입된 42가지의 증거를 12권의 책에 남겼다. 이런 주장으로 광주법원은 42가지 증거에 대한 반박을 통한 유무죄를 다투어야 함에도 그렇게 하지 않았다. 광주 5.18사태에 대한 실체적 접근이나 논증은 전혀 하지 않고 단지 광주시민의 명예를 모독했다는 터무니 없는 선고로 2억원의 벌금과 2년 징역형을 선고했다.

지만원씨에 대한 이런 법원의 선고는 대한민국이 더 이상 자유민주국가가 아니고 공산주의 국가가 되었음을 증명한다고 지만원씨는 주장한다. 그의 증언을 들어보면 북한군 개입은 확실하다. 그러나 좌파정부들은 한사코 그의 입을 막았고, 심지어 5.18사태에 대한 특별법까지 만들어서 5.18에 대한 그 어떤 말도 못하게 하고 있다. 언론자유를 말살하는 인민민주주의 시대에 살고 있음을 많은 자유우파 국민들은 지금도 모른다.

또한 김용삼 전 조선일보 기자도 황장엽씨와 김덕홍씨를 취재한 글을 통해서 북한군 개입을 알렸다.

우리 대한민국은 언론의 자유가 있는 자유민주국가이다. 조금이라도 미심쩍고 의심간다면 얼마든지 문제를 제기할 수 있고 진실을 찾아 토론할 수 있다. 이런 논의와 토론조차도 막는다면 그 나라는 이미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다.

오늘은 탈불인 김태산이 말하는 "광주 5.18때 북한군 개입했다"는 글을 공유한다.

 

탈북인 김태산이 증언하고 있다

북한에서는 5,18을 지켜보았고 지금은 남한에서 5.18의 진실들을 놓고 좌우로 갈라서서 싸우는 것을 지켜보는 탈북자로서 할 말이 많다.

 

오늘은 5.18에 북한군 개입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 본다.

 

북한군의 개입결과에 따라서 그것이 단순한 민주화 운동이었는지 아니면 북한이 개입된 반정부 폭동이었는지가 갈라진다. 그 때문에 종북과 애국이 지금 싸우고 있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하여 철저히 북한이 개입된 반정부 운동이었다고 단언한다.

그 증거는 물론 북한에도 있지만 대한민국에는 더 많이 존재한다.

반대하는 사람들은 내가 제기하는 문제에 답을 해야 할 것이다.

 

우선 대한민국에 있는 증거들을 보자.​

김태산이 말하는 북한국 개입증거

 

1. 누군가가 예비군 무기고를 습격하여 카빈총으로 무장을 하고 많은 시민들과 군인들을 사살한 것이다. 사망한 사람들 대다수가 몸에 카빈총탄 자국이 나 있었음은 다 안다.

 

그렇다면 지금까지 광주 시민들 중에 누가 왜 무기고를 습격했다는 사람이 증인으로 나온적이 있는가? 그리고 정부는 카빈총탄에 맞아 죽은 이유는 왜 침묵하는가?

 

그 이유는 무기고를 습격한 자도 카빈총으로 사람을 죽인 자들도 다름 아닌 북한에서 내려온 사람이라는 증거이기 때문에 밝히기를 꺼려하는 것이다.

 

그것이 아니라면 광주 시민들은 그렇게도 폭력적이고 자기 동포도 쏴 죽일 만큼 잔인하며 또 자기가 한 짓도 감출만큼 비겁하고도 졸렬한 인간들이란 말인가?

 

 

2. 특급보안업체인 아세아 자동차를 습격하여 수많은 장갑차와 군용차량들을 탈취하여 광주 시내를 장악하고 도청에 폭약을 장치하고 교도소를 습격한 주요 인물들을 아직도 밝혀내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북한군이 개입했다는 증거다.

 

그 당시에 자동차 탈취와 교도소를 습격했다고 나서기만 하면 5.18 유공자가 되는 판인데 증인들이 나타나지 않는 이유를 남한의 정부는 무조건 밝혀내야한다

 

 

3. 광주 5.18 묘지들 중에 적지 않게 사망자가 누구인지를 밝혀내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북한의 개입이라는 증거다.

 

한국정부는 이제라도 모든 묘지들의 DNA 검사를 다시 하여 광주 즉 남한사람들의 묘지와 주인이 없는 즉 북한 군인들의 묘지를 갈라내야 한다. 이것을 밝혀내기를 꺼리는 그 자체가 북한군 개입을 인정한다는 증거다.

 

 

4. 그 당시에 기자들의 출입이 통제되었던 광주시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실시간으로 녹화되어서 북한과 전 세계에 공개된 것 자체도 북한군 개입의 증거다.

 

그 당시에 출입이 통제되고 총탄이 날리는 곳에서 과연 누가 목숨을 내걸고 현지 녹화를 하여 북한과 전 세계에 퍼 날랐겠는가 하는 진실을 정부는 꼭 밝혀내야 한다.

 

내가 알고 있기로는 그 당시에 김정일이는 대남연락소와 일본 조총련에 과업을 주어서 광주사건을 촬영하여 공개했다고 한다.

 

다시 말하지만 광주 사건에는 북한이 무조건 개입하였다. 즉 대남연락소와 남한에 박힌 고첩들과 흡수당한 간첩들과 조총련의 합작품이다.

 

 

어떤 사람들은 북한군 600명이라는 숫자만 걸고들면서 그 많은 인원이 어떻게 남침을 할 수가 있는가 라고 하면서 북한의 개입설 자체를 부정하려고 한다.

 

그렇다면 꼭 600명이 확인이 되어야 북한 군 개입으로 인정이 된다는 것인가?

 

잘 훈련된 연락소와 정찰국의 전투원들 수십 명이 침투하여 남한에 박힌 고첩들의 안내로 무기고를 털어서 무장하고 군용차 공장을 습격하여 장갑차를 타고 광주 시내를 휩쓸고 다니며 도청에 폭파장치를 하고 국군복을 갈아입고 시민들을 총으로 쏘아죽여서 국민들과 정부군사이를 이간시킨 것은 북한군 개입이 아니라는 것인가?

 

속담 말처럼 손에 묻은 것은 똥이 아니라는 격인가?

 

북한군이 600명이 아니라 연락소 전투원 단 6명이 내려와서 분탕질을 쳤다고 해도 그것은 철저히 김정일의 명령을 받은 북한군들이 내려와서 개입한 반정부, 반국가적인 행위였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어리석게도 말이 모자라니까 오직 600명이라는 숫자만을 가지고 5.18에 김정일이가 개입을 했다는 진실을 가리려고 하지 말라. 김정일이는 살아서 돌아간 자들에게 공화국영웅칭호까지 하사하였고 김대중 방문 시에는 그것을 자랑까지 하였다.

 

그리고 필요하다면 북한군 600명이 아니라 6천명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얼마든지 잠입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울타리가 무너진 대한민국임을 잊지 말라.

 

2019.02, 15

탈북인 김태산

 

 

그 외 월간조선 편집장이었던 김용삼 기자도 5.18광주 사태때 북한군이 개입했음을 확인해 주었다.

 

황장엽 발언

"모든 문제는 통일이 되어야 밝혀집니다. (북한에서는) 각 부서에 자신의 사적(기록)이 다 있습니다. 김일성 김정일의 비준 받은 것, 광주에 가서 어떻게 하겠다는 시나리오가 다 남아 있고, 그 성과로 표창 받고 훈장 받은 사적들이 모두 정리되어 있습니다. 통일이 되면 모든 것이 다 나타나기 때문에 여기서 얘기할 필요가 없어요. 통일이 된 후에 구체적으로 누구의 조작에 의해 광주 문제가 생겼는가, 물론 많은 시민들이 민주화 투쟁에 나선 것은 사실이지만 역사 앞에 책임질 장본인이 있습니다. 북한에 이런 것들이 다 기록되어 있어요"

김덕홍 발언

"형님(황장엽), 우리가 이런 얘기 하자고 남한에 온 것 아닙니까. 형님은 왜 자꾸 말을 못하게 하십니까. 여기 남한에 와서 꼭 하고 싶은 얘기를 해야겠습니다. 3호청사에 소속되어 있던 사람들이 광주민주화운동이 끝난 후 일제히 훈장을 받았습니다. 내 친구들이 그 부서에서 근무하고 있었는데, 그 친구들도 광주민주화운동 후에 훈장을 탔다고 축하 술을 함께 마시면서 그들에게 직접 들은 겁니다."

김대중 대통령때 황장엽, 김덕홍을 취재한 김용삼 월간조선 편집장이 당시 국정원의 협박으로 공개하지 못했던 내용은 뒤에 위와 같은 발언을 밝힘으로 5.18광주사태는 북한군이 개입했다는 것을 확인해 주었다.

*출처:

https://naver.me/FgvMwrQy

~~~

 

●5*18 작전 북한이 수행한 결정적 증거 42개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9898?searchView=Y

 

■ 5*18 광주 역사 진실!

답은 나왔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3068?searchView=Y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