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

록펠러>키신저>슈밥

작성자진리사랑1|작성시간24.07.02|조회수38 목록 댓글 0

☆록펠러>키신저>슈밥

 

●Schwab은 Henry Kissinger가 직접 선택했는데, 어린 Klaus가 HK가 중앙 교사로 있던 여름 학교에 다녔을 때였습니다.  Schwab은 최근 "Henry"의 50년간 멘토링에 감사하다고 공개적으로 보고했습니다.

 

 "위대함"을 위해 키신저를 선택한 사람이 누구인지 아는 사람은 더욱 적습니다.  록펠러(pere et fils)였습니다.  키신저는 미국 정부에 자문을 제공하는 동안 세계 인구를 통제하는 미국의 역할에 대한 악명 높은 문서를 작성했습니다.  처음에는 비밀이었지만 나중에 공개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971년에 WEF(처음에는 덜 글로벌한 이름으로)가 설립된 날짜도 참고하세요.

 

 같은 시기에 록펠러 및 이탈리아 비즈니스 리더들과 긴밀히 협력하는 사람들의 노력으로 로마 클럽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늦어도 2040년에는 맬서스적 문명의 붕괴가 불가피하다는 생각을 세웠습니다.  당신은 모델링을 좋아하지 마십시오. 

 

 동시에 현재까지 계속되는 장기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큰 두뇌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초국가적인 개입이 필요한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했습니다.

 

 그들은 기후와 전염병을 선택했습니다.

 

 그게 어떻게 진행됐는지 궁금해요?

 

 그건 그렇고 둘 다 가짜 문제입니다. 

 

 고급형 제트기를 보유한 사람들로부터 기후 관련 조언을 절대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또는 평균 5~8명의 자녀를 둔 사람들의 인구 통제 지도.  또는 일반 비숙련자보다 자격이 없는 사람들의 전염병 지침.  또는 미성년자 성적 학대에 대한 지속적인 소문이 난무하는 부동산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영상(5분)]

https://rumble.com/v3fa8o1-country-elites-control.html

~~~~~~~

[텔 No~,24.6.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