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김미영)
[follow_the_party 공부 같이 시작해 보시겠어요?]
#1 부정선거는 더불어민주당은 윤호중 국민의 힘은 하태경이 몸통 공범
(당분간은 알아듣는 분만 알아 들으세요. 너무 긴 얘기라 아마 알아듣기 어려울 겁니다.)
전직 간첩 고한석과 함께 SK 상무를 지내고 중국 공산당 자금으로 길림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하태경이 비밀을 알고 있겠죠? 미국에서 빅데이터 공부해서 중국의 디지털 독재에 협력한 중부지역당 사건에 연루됐던 간첩 고한석. 양정철과 민주연구원에서 한솥밥 먹으면서 한 일이 빅데이터로 선거 보정값 계산이고 양정철 손에 들려 텐센트에 보내 프로그램 발주해서 짰는데 그 안에 텐센트가 follow_the_party 넣은 건 몰랐겠지? 그런데 우리가 찾아 버렸네? 이제 왜 하태경이 follow_the_party 막아보려 지랄발광했는지 알겠나요? 헤이. 윤호중. 너 놀랐지? 한 달 만에 우리가 다 알아낸 것? 그러니까 니네가 안 되는 거야! 야튼 애매한 이근형이는 죽이지 말 것. 모르고 한 거잖아. 어쨌든 이근형이 덕분에 한 달도 안 돼서 로직을 다 해석해 버림.
반만년 최악의 매국노들을 향해 저는 말로 화염병을 던집니다.
~~~~~~~~~~~~~~~
(김미영 페북 글(2021.7.6))
[follow_the_party 공부 같이 시작해 보시겠어요?]
#2 황교안 전 총리님 이제 그만 쉬셔야죠?
(당분간은 알아듣는 분만 알아 들으세요. 너무 긴 얘기라 아마 알아듣기 어려울 겁니다.)
황교안 전 총리께서는 아직 사태 파악이 안 돼서 이준석 꼬꼬마 유치원 가서 기웃거리시나요? 그러니까 김문수 지사가 선대위원장 됐을 때 밀고 나갔어야지 왜 김형오를 데려옵니까? 매사에 세모 인생으로 대통령 될 것같아요? 홍석현이 도와 준다던가요? (주사파 내각제파 원픽인) 김종인 피하려고 대신 김형오 데려 왔을 때 이미 실력 다 들킨 겁니다. 종로 받으라고 받고 있어요? 쓰고 버리려고 거기다 박아넣은 걸 눈치를 못 챘냐구요? 비례 2번을 받았어야죠? 딱 한 번 더 기회가 있었어요. 4.15 그 밤에 항복선언 하고 나갈 때 "부정선거 의심된다. 앞으로 이 문제에 혼신을 다 하겠다." 했어야죠! 1년 2개월 뭐하다가 나오셨나요? 윤석열 무너지면 대타 뛰시려고? 평화의댐이세요? 야튼 하태경이 해운대 주고 김근식이 송파 줬을 때 정치 인생 끝났어요. 편히 쉬세요. 지금부터 민경욱과 편 먹고 부정선거 규명해 보시려구요? 이미 텄다고 봅니다. 예수 믿는 분이 너무 좁게 사셨어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
(7.6)
[follow_the_party 같이 공부 시작해 보시겠어요?]
# 3 두 남자, 로이킴과 후사장
2020년 7월 10일, 딱 1년 전 영상입니다. 이제부터 이 영상을 좀 더 알기 쉽게 대중들에게 알리는 작업에 들어갑니다. 지난 6.28 연수을 재검표가 이런 의무를 줍니다.
극도로 이공계적인 두 시민이 제게 준 "고통"은 도무지 문외한이 알아들을 수 있게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지 않다는 데 있습니다. 제가 과문한 탓 물론 크구요.
이 분들을 발굴하고 지금까지 대화를 나누고 있다는 것에 대해 스스로 자랑스럽기까지 하지만 여전히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해커의 지문 follow_the_party, 4.15부정선거 전말 보고서] (기획: VONNEWS, 집필: 장영후 로이킴 김미영)를 출간 준비 중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사전예약을 부탁 드립니다. 핵심 부분의 상당 부분은 무료로 공개할 계획이지만 자료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다소 두꺼워질 수 있습니다. 인쇄 부수 계획을 위해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언제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 미정)
*책 사전 예약 신청: bit.ly/ftp415
●해커의 지문 follow_the_party 도출 과정 공개
-전문 프로그래머(후 사장)의 선거부정 '로이킴 가설' 검증 워크스테이션
[VON뉴스, 2020.7.10(24분)]
~~~~~~~
(7.6)
[follow_the_party (ftp) 공부 같이 시작해 보시겠어요?]
# 4 follow_the_party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소수의 전문가나 소위 "요즘것들" 아니고서는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코딩, AI 등은 우리가 일상을 사는 차원을 넘어서 있는 것같아서 아득합니다.
로이킴이 찾아냈다는 ftp가 이해가 좀 안 간다며 우리를 찾아온 후사장(장영후 프로그래머를 이렇게 부르기로 약속)은 로이킴보다 더 알아듣기 어려운 말로 설명하는 사람입니다.
문외한인 사람이 신경외과 의사와 인간의 뇌속을 들여다 보며 대화하는 것같다고 할까요? AI 의 뇌속을 들여다 보니 신경보다 더 낯선 숫자들로 가득차 있는 것입니다.
이분들과 보통 3분 대화할 것을 30분씩 대화해 가며 겨우 알아듣고 있습니다.
일단 ftp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는 물건입니다. 고객이 물건을 주문했을 때 주문사양에 맞춰 제작을 마친 후에 제작자가 "이거 내가 했어"라고 찍어 두는 낙관이나 서명같은 것입니다.
그림에 낙관을 찍는 것은 그림 자체와 상관이 없는 것같지만 은근히 중요합니다.
낙관 자체가 화룡점정같은 효과를 내기도 하고 작품을 완성하고 드디어 해냈군 하는 작가의 회심의 마무리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진품 여부를 가릴 때 필수적으로 감정해야 하는 아이템입니다.
따라서 우선 ftp는 고객에게 주문받은 프로그램을 설계할 때 저작자가 자신의 작품임을 알도록 표시하는 일종의 크레딧입니다.
문제는 그림의 낙관은 작품을 완성했을 때 찍는 것이지만 4.15 부정선거 180석 맞춤 프로그램에 찍힌 낙관 ftp는 프로그램 제작 때 같이 설계에 들어가는 숨은 사양같은 것입니다.
따라서 ftp가 있건 없건 주문한 고객에게는 상관이 없지만 만든 프로그래머에게는 중요합니다. 제대로 목표가 실현되면 자신의 ftp도 오롯이 나타나야 하는 것이죠.
4.15 부정선거 프로그래머가 선택한 낙관은 소문자 16개(언더바 포함) follow_the_party 였던 것입니다.
---------------
[해커의 지문 follow_the_party, 4.15부정선거 전말 보고서] (기획: VONNEWS, 집필: 장영후 로이킴 김미영)를 출간 준비 중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사전예약을 부탁 드립니다. 핵심 부분의 상당 부분은 무료로 공개할 계획이지만 자료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다소 두꺼워질 수 있습니다. 인쇄 부수 계획을 위해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언제나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 미정)
문의 : 010 4040 1799(문자)
~~~~~~~~
(7.7)
[follow_the_party("ftp")
같이 공부 시작해 보시겠어요?]
# 5. follow_the_party는 왜 극히 중요한가?
ftp는 그 자체로 4.15 부정선거의 증거입니다. 중앙선관위가 의무적으로 발표하게 되어 있는 선관위 통계가 4.15 선거 직후 발표되었을 때 영원히 인멸이 불가능한 증거가 세상에 현시된 것입니다.
ftp 를 입증하려면 서버데이터, 선거통합명부, 원본 이미징 파일이 필수이지만 이런 것들은 완전히 인멸돼 있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인멸 자체가 대형범죄이지만 지금은 후보가 소송을 거는 단계지 검찰이 수사를 하는 단계가 아닙니다. 우리 나라가 국난을 맞아 이미 수사 기관이 없어진 상황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ftp는 그 자체로 증거입니다.
첫째, 선관위 통계에서 드러난 전산적 마사지를 입증해 주기 때문입니다. 즉, 선관위 통계가 자연으로 랜덤으로 나올 수 없는 기계 전산수임을 입증하는 가장 중요한 표지이기도 하고 다른 증거, 가령 프로그램 알고리즘을 도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둘째, ftp는 프로그램에 필수사양은 아니지만 일종의 프로그래머의 낙관이나 서명같은 것으로 중국 공산당의 개입을 강력하게 의심하게 해 줍니다. 사실은 입증해 주는 것이지만 법적인 감각에서는 단서라고 하지요.
세째, 부여에서 전산 리셋이 당락에 영향을 미쳤고 전산적 조작이 있었음을 입증해 줍니다. follow_the_party 16자 완전체는 부여에서 리셋이 없었다고 가정하고 다시 계산했을 때 드러납니다.
요컨대 ftp는 선관위 통계 안에 있는 수의 특수한 규칙성을 의미합니다. 이 규칙에 대해 구체적으로 더 설명하겠습니다.
이 규칙성을 한 달 간 10시간 이상 집중하여 찾아낸 로이킴, 이 발견을 연역적으로 해설해낸 후사장 두 시민,
그리고 이들에게 영감을 준 맹주성 NPK 이사장과 보도한 저와 VON뉴스,
선관위 통계를 엑셀로 정리하고 통계 규칙성에 대해 최초 제보한 바실리아,
선거 한 달 후 "follow_the_party"를 온 세상에 알려 범법자들의 모골이 송연하게 한 민경욱 의원은 대한민국이 다시 산다면 길이 기억될 것입니다.
~~~~~~
(7.8)
================
●중국 공산당 해커가 숨겨놓은
"follow the party"(당을 따르라)
부정선거 규탄 시위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4786?searchView=Y
~~~~~~~~~
■ 6.28(인천연수을) 재검표에서 발견된
선거조작 증거 자료들 모음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6922
●4.15 총선 총체적 선거조작 의혹&증거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49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