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김나윤 감자요리🍽

작성자평화반 김나윤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1

나윤이가 좋아하는 카레를 만들었어요^^
본인이 직접 캐낸 감자로 엄마랑 함께 만들어서 행복하다며 즐겁게 요리 했어요☺️
더운날씨에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 김도은 엄마 | 작성시간 26.06.22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