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감자를 채썰어보기도하고 하리취향에맞춰 바삭한 감자채전을 만들어봤어요~
감자썰때 조금 힘들어하긴했지만 맛있는요리를맛보니 뿌듯해하는 하리였어요~
다리를다쳐서 수확은 아쉽게도 직접하지못했지만 본인한테도 감자를나눠주었다고 무척 기뻐했답니다ㅎㅎ
더운날씨에 고생하신 선생님들, 수녀님, 기사님 모두 너무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직접 감자를 채썰어보기도하고 하리취향에맞춰 바삭한 감자채전을 만들어봤어요~
감자썰때 조금 힘들어하긴했지만 맛있는요리를맛보니 뿌듯해하는 하리였어요~
다리를다쳐서 수확은 아쉽게도 직접하지못했지만 본인한테도 감자를나눠주었다고 무척 기뻐했답니다ㅎㅎ
더운날씨에 고생하신 선생님들, 수녀님, 기사님 모두 너무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