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는 삶은 감자를 으깨서 모닝빵으로 감자달걀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수확 해 온 감자 중에 수아 얼굴만 한 큰 감자를 사용했고 깨끗하게 씻어줬어요.👍
감자를 찌기 위해 조그맣게 잘라주고 찐감자를 포크로 으깨주고 샌드위치에 들어 갈 재료를 같이 넣어서 섞어주었어요.
빵 가운데 잘라 딸기쨈을 바른 후 준비해둔 속재료 감자달걀로 빵 속을 채웠어요.
직접 수확하고 모든 요리 과정을 같이해서 만든거라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
더운날씨에 선생님, 수녀님들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