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전채희 감자요리🥔

작성자기쁨반 전채희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38 목록 댓글 0

감자 수확해온 후 같이 요리하기로 약속하고 주말에 간식으로 먹을수 있는 감자치즈볼을  만들었습니다

 

감자 씻기부터 으깨고 치즈넣어 동글모양 만들고 중간중간 시식까지하며 즐거운 만들기 시간~😋

 

맛있게 구워진 감자치즈볼 먹고 따봉 날려준 채희입니다

 

직접 심어보고 수확하여 음식에 대해 귀하게 생각할수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