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김민서(치즈감자볼 만들기)

작성자평화반 김민서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0

민서가 수확한 맛있는 감자로 엄마와 함께 치즈감자볼을 만들었어요^^
맛있다고 엄지척해주고 너무 잘먹었어요.🌝
더운 날씨에 아이들을 위해서 텃밭활동까지 알차게 해주시는 선생님들과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