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반♡김민서(치즈감자볼 만들기) 작성자평화반 김민서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서가 수확한 맛있는 감자로 엄마와 함께 치즈감자볼을 만들었어요^^맛있다고 엄지척해주고 너무 잘먹었어요.🌝더운 날씨에 아이들을 위해서 텃밭활동까지 알차게 해주시는 선생님들과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