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 김도은 감자요리🥔

작성자사랑반 김도은 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1

오늘 수확한 하지감자로 카레와 감자칩을 만들었어요!
직접 껍질도 벗겨내고 칼질하면서 요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눴습니다.

후식으로는 감자칩을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쁨반 김나윤 엄마 | 작성시간 26.06.20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