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반 김도은 감자요리🥔 작성자사랑반 김도은 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수확한 하지감자로 카레와 감자칩을 만들었어요!직접 껍질도 벗겨내고 칼질하면서 요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눴습니다.후식으로는 감자칩을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쁨반 김나윤 엄마 | 작성시간 26.06.20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