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이해온 감자요리~♡

작성자평화반 이해온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6 목록 댓글 0

해온이가 가져온 감자로 된장국을 끓여먹고도 남아서 아이들과 치즈감자볼 만들었어요.
처음엔 감자튀김을 만들려다...

급하게 치즈감자볼로 바꿨어요^^;;


모양은 제각각이지만 해온이의 손맛(쪼물락 쪼물락)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답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