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 최서율 감자요리 🥔🍟

작성자사랑반 최서율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0

서율이가 직접 수확한 감자를 깨끗이 씻고, 스스로 잘라보았어요. 무슨 요리를 하고 싶냐고 물었더니 감자튀김이 먹고 싶다고 했답니다. 😊

 

직접 수확한 감자로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감자튀김을 만들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내가 캔 감자라며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수확의 기쁨과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신 선생님과 수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