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인비네 감자요리🥔

작성자평화반 박인비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59 목록 댓글 0

감자 심을때부터 먹고싶어했던

감자튀김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한번 해 보았다고 스스로 

소금으로 간도하고 아주 신나게 섞어주었습니다😙

감자가 맛있네! 하고는 오늘 한접시 뚝딱 했네요~!

맛있는 감자 심고 수확할수 있도록 도움주신

기사님 수녀님 유치원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