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오지호 감자요리

작성자평화반 오지호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평화반 오지호입니다
지호는 평소에도 감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감자조림, 감자칼국수, 감자튀김을 해먹어 직접 캐온 감자를 다 먹었습니다~
‘내가 캐와서 더 맛있다!’ 라며 뿌듯해하네요
좋은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