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양지훈 감자요리

작성자사랑반 양지훈 평화반 양다윤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0

지훈이는 감자호떡을 만들어봤습니다~ 좋아하는 치즈도 넣고 직접 반죽하면서 즐거워했어요 ㅎㅎ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감자를 먹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