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실반 최정원의 찐감자🥔

작성자기쁨반 최정원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정원이는 캐온 감자를 쪄서 먹겠다고 해서
찐깜자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먹는 내내 본인이 캐 온 감자라고 자랑하면서
가족 모두 맛있게 먹는 시간이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지도해주신 선생님, 수녀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