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이는 캐온 감자를 쪄서 먹겠다고 해서
찐깜자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먹는 내내 본인이 캐 온 감자라고 자랑하면서
가족 모두 맛있게 먹는 시간이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지도해주신 선생님, 수녀님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정원이는 캐온 감자를 쪄서 먹겠다고 해서
찐깜자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먹는 내내 본인이 캐 온 감자라고 자랑하면서
가족 모두 맛있게 먹는 시간이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지도해주신 선생님, 수녀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