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 김가은 감자요리

작성자사랑반 김가은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45 목록 댓글 0

가은이는 하지감자로 감자수제비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감자를 손질할때부터 얼른 먹고싶다고 말합니다
엄마랑 함께 감자도 한조각 썰어보았습니다
가족들에게 내가 가져온 감자! 모두들 먹어봐! 하며 자랑합니다
가은이가 직접 캐온 감자라 더 맛있었는지 국물까지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선생님들 수녀님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