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반 로운이는 감자로 감자튀김과 치즈감자전을 해먹었어요
금요일에 하원하면서 자기가 캔 감자라고 엄마 아빠에게 자랑스럽게 이야기하고 이 감자로 요리해 먹자고 계속 이야기하더라구요
감자도 캐보고 요리도 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게 나눠먹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운날 아이들과 함께 감자캐기랑 매실따기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기쁨반 로운이는 감자로 감자튀김과 치즈감자전을 해먹었어요
금요일에 하원하면서 자기가 캔 감자라고 엄마 아빠에게 자랑스럽게 이야기하고 이 감자로 요리해 먹자고 계속 이야기하더라구요
감자도 캐보고 요리도 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게 나눠먹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운날 아이들과 함께 감자캐기랑 매실따기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