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로운이네 감자요리🥔🍟

작성자기쁨반 이로운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48 목록 댓글 2

기쁨반 로운이는 감자로 감자튀김과 치즈감자전을 해먹었어요

금요일에 하원하면서 자기가 캔 감자라고 엄마 아빠에게 자랑스럽게 이야기하고 이 감자로 요리해 먹자고 계속 이야기하더라구요

감자도 캐보고 요리도 해보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하게 나눠먹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운날 아이들과 함께 감자캐기랑 매실따기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쁨반 김나윤 엄마 | 작성시간 26.06.21 👍
  • 작성자기쁨반 이로운 할머니 | 작성시간 26.06.24 new 누나 요리 솜씨에 동생이 더 좋아하네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