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김이든 감자요리

작성자사랑 김이든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0

이든이가 평소 좋아하는 감자채볶음 함께 만들어 보았어요! 썰고, 볶고, 먹고! 모든 요리 과정을 함께하니 즐거운 이든이네요~! 엄마가 해준 것보다 더 맛있는 이유는 감자도 직접 심고, 직접 캐고, 직접 요리를 해서 먹었기 때문이라는 이든이네요😊 아이들이 즐거운 체험 할 수 있게 도움주신 모든 귀한 손길에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