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김나윤 감자요리~😊

작성자기쁨반 김나윤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1

내가 심은 감자를 캐서 엄마와 함께 요리하니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내가 만든 감자조림이라 더 맛있고 뿌듯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반 박소이 엄마 | 작성시간 26.06.21 감자조림 나도 먹고 싶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