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반 김나윤 감자요리~😊 작성자기쁨반 김나윤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심은 감자를 캐서 엄마와 함께 요리하니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내가 만든 감자조림이라 더 맛있고 뿌듯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반 박소이 엄마 | 작성시간 26.06.21 감자조림 나도 먹고 싶네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