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학> - 대전시립미술관🎨 작성자교사 김서연|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평화반 친구들이랑 대전시립미술관으로견학을 다녀왔어요~ 감정을 직접 체험해보고,그림 그려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숲 놀이터에서는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