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평화반

<견학> - 대전시립미술관🎨

작성자교사 김서연|작성시간26.06.12|조회수57 목록 댓글 0

오늘은 평화반 친구들이랑 대전시립미술관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감정을 직접 체험해보고,
그림 그려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숲 놀이터에서는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