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평화반

평화반 양도윤 감자요리-^^

작성자사랑반 양도윤 엄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57 목록 댓글 0

도윤이가 캐온 감자로 도윤이가 먹고싶어하는
감자튀김을 해먹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자 키우고 수확을 도와주신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