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여기는 어디일까요?...(1633)...

작성자연동개|작성시간26.06.14|조회수74 목록 댓글 3

1968년 없이 살던 시절

하지만 여기는 달랐습니다.

부산에서 돈이 가장 많이 거래 되었던 여기

여기는 어디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태 | 작성시간 26.06.14 여기같아 보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재규어 | 작성시간 26.06.16 60년대인데 사람들의 옷차림이 세련되고 길거리가 번화하네요~
  • 작성자동중고앞쌀집영천상회 | 작성시간 26.06.21 넘겨짚기합니다...국제시장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