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기는 어디일까요?...(1633)... 작성자연동개|작성시간26.06.14|조회수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968년 없이 살던 시절하지만 여기는 달랐습니다.부산에서 돈이 가장 많이 거래 되었던 여기여기는 어디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태 | 작성시간 26.06.14 여기같아 보입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재규어 | 작성시간 26.06.16 60년대인데 사람들의 옷차림이 세련되고 길거리가 번화하네요~ 작성자동중고앞쌀집영천상회 | 작성시간 26.06.21 넘겨짚기합니다...국제시장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