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CLASS에 자신에게 불리한 글을 계속 남기는 학생이 있습니다.ㅡ자기 손해입니다-학교 기록에 남습니다. 작성자세상담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