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 있는 사람은 4시 30분 강의실로 오거나 문자하세요
2주 지난것은 증명서를 가지고 와야 수정 가능합니다.
E CLASS는 교수가 체크 한것이 아니고 학생들이 직접 체크한 것이기 때문에.....
E CLASS문제는 전적으로 본인 책임입니다.
E CLASS를 기준으로 성적 채점합니다
E CLASS에는 이미 자동으로 성적이 채점되어 있습니다.
기말고사도 오늘 24시 마감입니다.
다음검색
이상 있는 사람은 4시 30분 강의실로 오거나 문자하세요
2주 지난것은 증명서를 가지고 와야 수정 가능합니다.
E CLASS는 교수가 체크 한것이 아니고 학생들이 직접 체크한 것이기 때문에.....
E CLASS문제는 전적으로 본인 책임입니다.
E CLASS를 기준으로 성적 채점합니다
E CLASS에는 이미 자동으로 성적이 채점되어 있습니다.
기말고사도 오늘 24시 마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