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성적이면 좋은 성적입니다.평가 방법이 옛날로 되돌아갔습니다.D0도 있습니다. 작성자세상담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