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점은 원칙적으로 없습니다.
E CLASS 나와 있는 대로 점수를 부여하면 대부분 큰 문제가 발생합니다.
많은 학생이 D학점 이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순위는 변동하지 않고
최소 c+학점 이상을 주기 위해 가산점을 일부 부여합니다.
상위권은 가산점이 없어도 대부분 97점 이상입니다.
하위권 성적을 C학점으로 중위권을 B학점대로 끌어 올리기 위해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성적보다 순위가 중요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