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담방

주말 중 미국&이란의 휴전이 될 거라는 기사들이 많이 있네요.. 하지만,

작성자쑤지파더|작성시간26.06.12|조회수69 목록 댓글 9

0 정 갑 병

0 사 오 오 

 

하지만 저는 오늘만 그렇게 느껴지는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입니다. 

 

 

0 무 갑 병 

0 오 오 오 

 

내일 갑이 무토를 뚫지 않고 버틸 수 있을까요????>

 

0 기 갑 병

0 미 오 오 

 

일요일, 갑이 순순히 미토 무덤으로 들어가려 할까요???

 

0 경 갑 병

0 신 오 오 

 

월요일, 깨박살 나더라도 한번 부딪쳐 보려고 할 것 같은데 말이죠...

 

 

 

다른 선생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紫雲 | 작성시간 26.06.12 이스라엘이 드디어 이란을 돕는구려~
  • 답댓글 작성자쑤지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紫雲 그럴까요?? 저는 자꾸 이스라엘이 미국 뒤통수를 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紫雲 | 작성시간 26.06.13 쑤지파더 헌데 뒤통수치면 이란을 도우니 정화는 이란이 아니라는 의미이지만 어제 오늘 트럼프가 타협안에 극대노했다는거 보면 병오가 도람쁘 정화가 이란이 맞는듯요.

    결국 미국이 손해보는 장사라는 의미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쑤지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紫雲 네네 ㅋ 저는 갑목을 이스라엘, 병화를 미국이라 기준잡고, 일진을 이란이라고 가정했습니다. 그래서 어제 정사(이란)일에는 이스라엘이 가만히 있었어도 오늘 무오(이란)일에는 쳐들어가지 않고는 못배기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내일 기미(이란)일에 이스라엘이 이란에게 굴복하는 것을 꺼려해서 발버둥을 칠 것이고, 그로인해 경신일에는 이란도 갑목(이스라엘)을 때리러 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ㅋ
  • 작성자쑤지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갑자기 든 생각인데 월요일에는 경신(이란)과 병오(미국)가 짝짜꿍해서 갑목을 내팽개치고 병경조합으로 합의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