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게실(자유게시판)

더 이상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고 싶지 않구나! feat..비겁

작성자허주명리학|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2

 

더 이상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고 싶지 않구나!  feat..비겁

 

 

비견(比肩): 더 이상 나로 인해 내가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고 싶지 않구나..

 

 

겁재(劫財): 그 안에... 저도 있습니까?

 

 

비견(比肩):  당연히...... 있겠느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지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희소 | 작성시간 26.06.27 new 하!
    기발하시군요~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