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무재사주 - 재혼이 가능할까?
남자 72년 음력 12월20일 오전 9~11시
여자 80년 음력 4월13일 오후 3~5시
양 력: 1973년 1월 24일 10:00 음/평: 1972년 12월 20일 10:00 남자
시 일 월 년 辛 庚 癸 壬 巳 申 丑 子
壬 辛 庚 己 戊 丁 丙 乙 甲 대운: 순행 戌 酉 申 未 午 巳 辰 卯 寅 83 73 63 53 43 33 23 13 3.9
대운 시작: 3세 9월 26일 현재 나이: 43 세 현재 대운: 巳 | 양 력: 1980년 5월 26일 16:00 음/평: 1980년 4월 13일 16:00 여자
시 일 월 년 壬 己 辛 庚 申 亥 巳 申
壬 癸 甲 乙 丙 丁 戊 己 庚 대운: 역행 申 酉 戌 亥 子 丑 寅 卯 辰 86 76 66 56 46 36 26 16 6.11
대운 시작: 6세 11월 26일 현재 나이: 35 세 현재 대운: 寅 |
지인 소개로 여자를 만나 사귄지 4년 정도 됐습니다.
남자는 결혼에 한 번 실패했고 지금 사귀는 여자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궁합이 궁금합니다.
또 실패할까 두려워 생각이 많습니다.
<출처 - 인터넷, 2014.2.2>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2.06 남자는 지장간 조차 재성 목이 없슴니다... 허자도 없고... 납음으로 년월일주가 목입니다... 정사대운에 이혼한 것으로 보이며...위 여자와 결혼 할 듯합니다... 여자는 해중갑목 관성이 해사충을 당했으니... 흠집있는 남자와 인연을 맺는 것도 좋슴니다...
-
작성자곽경국 작성시간 14.02.06 이런 궁합은 납음(納音)으로 보는 것 원래 기(己)생김은 을(乙)과 같은 종류 유사(類似) 그래 천을귀인을 같이 사용 을기서후(乙己鼠 )라 하는 것인데 남성(男性)이 서후(鼠 )귀인을 갖고 있고, 납음(納音)기해(己亥) 평지(平地) 소이 평전(平田)일수목(一秀木) 갑(甲)이 전도(顚倒) 유자형(由字形) 밭 중심(中心)에서 일수목(一秀木) 일목탱천(一木撑天)한 것인데 석류목(石榴木)이 그래 류자(榴字) 그래 갑(甲)을 전도(顚倒)시킨 위에 반려(伴侶)을(乙)록(祿) 묘(卯)가 생긴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그래 반려(伴侶)해선 살려면 얼마든지 산다
-
작성자곽경국 작성시간 14.02.06 기해(己亥)가 그래 해중(亥中)갑목(甲木) 그래 기토(己土)흙 이래선 지간(支干)어퍼진 나무 유(由)로 보는 것임. 그래선 일목탱천(一木撑天) 평지 일수목(一秀木)이라 하는 것이다
-
작성자정정수 작성시간 14.02.06 남명 정사운 용신 병.정화 합거 일지궁 사신으로 이혼한듯
여명 무인운 겁재운에 관성운이니 갑오년 정관을 득하니 가능합니다만
상관이 강하고 상관패인명이 용신이 힘이없어 운로도 좋지않으며
사.해충이 잇어
문제가 많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