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법문-행오스님- 작성자새구름|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처님께서는 왜 불성을 말씀하셨는가?"여래께서는 5가지 과실을 없애고, 5가지 공덕이 생기도록 하기 위하여 일체중생은 모두 불성이 있다"라고 말씀하셨다.《 불성론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스님ㅡ감사합니다.편안한 오늘이길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초발심 | 작성시간 26.06.05 _()()()_ 작성자금강혜 이행임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