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봉(180m)-독산(207m)-노적봉(160m)-석산(135m)-여계산(158m) 산행 예정이었으나~
종일 비온다는 일기예보로 경기도도립 풀향기수목원 산책!!
09:00 개방을 기다리는 차량과 우산을 쓰고 대기하는 사람들!!
비는 계속내리고~
식사하는 장소??
식사하는 장소가 있다느건 처음 봅니다!
우산 쓰고 잘 모르니 발길 닿는데로~
산수국 단지도 보고~
넓기도하고~
사전 예습이 되지않아 그냥 돌아다닙다!
전시관은 볼것도 없어서 화장실만 이용하고~
연꽃도 구경하고~
비가 내리니 운치가 있네요!
도서관 앞에서 비를 피하며~
둠벙 옆의 수국!!
비가 내려 산행은 포기하고~
경기도립 수목원을 산책하고
수목원 산책로 옆 쉼터에서 한잔하며~
여유러운 하루를 보냈내요!
나이 들어 다시 꼭 와 봐야할 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