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사진방

비오는 날 경기도립 풀향기수목원

작성자사니조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2

양산봉(180m)-독산(207m)-노적봉(160m)-석산(135m)-여계산(158m) 산행 예정이었으나~

종일 비온다는 일기예보로 경기도도립 풀향기수목원 산책!!

 

09:00 개방을 기다리는 차량과 우산을 쓰고 대기하는 사람들!!

 

비는 계속내리고~

 

식사하는 장소??

식사하는 장소가 있다느건 처음 봅니다!

 

우산 쓰고 잘 모르니 발길 닿는데로~

산수국 단지도 보고~

 

넓기도하고~

사전 예습이 되지않아 그냥 돌아다닙다!

전시관은 볼것도 없어서 화장실만 이용하고~

 

연꽃도 구경하고~

 

비가 내리니 운치가 있네요!

도서관 앞에서 비를 피하며~

 

둠벙 옆의 수국!!

 

비가 내려 산행은 포기하고~

경기도립 수목원을 산책하고

수목원 산책로 옆 쉼터에서 한잔하며~

여유러운 하루를 보냈내요!

나이 들어 다시 꼭 와 봐야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무대 | 작성시간 26.06.22 new 날씨 좋은날 함,가봐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니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데이트 하러 가시면~
    너무 좋을 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