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노년이란?

작성자글소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159 목록 댓글 0

노년이란?

인생길 아름다움의 결정체라오.

주름지고
힘없고
주글거리고
핵심이 다 빠진
빈껍데기라고요?

아니올시다.

노년이란 인생길 아름다움의
결정체라오.

내 흔적을 뒤돌아 보오.
내가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

그렇게 열심히 살아낸 흔적을 찾아서
이젠 참고 다음으로 미루지 마시고
여생 황혼을 꽃피워 멋지게 살다 가는 것입니다.

내일 죽더라도 후회 없을 만큼
오늘을 모양 나게 살다 가는 것입니다.

비울 건 비우고 배울 게 있다면 배우고 즐길 게 있다면 즐기며 사세요.

살다 살다 거동이 어려울 때가 올 것입니다.

그때그때는 마음 통달한 도인이 되어 저승꽃 가슴에 달고 인생 졸업장 두 손으로 받아 가는 것입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나를 대우하고 멋지게 살았다고
치켜세우며 행복하게 살다 갑시다.

https://youtube.com/shorts/P4snAUstOiE?si=Ys8aSXPU7vh9UyS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