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 이야기

내가 산다는 것은

작성자목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내가 산다는 것은


삶은 때때로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바람이 되기도 하고
비가 되어 내리기도 한다.

삶은 그런 것이다.

허기가 지기도 하고
배가 부르기도 하고
그리하여
삶이 허기질 땐 모두를 내려놓고
가장 눈부시던
나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라.

안되면 안되는 대로
잘 되면 잘 되는 대로
아등바등 살지 말고
내 있는 그대로
나를 위해서만 살아가
인생 좀 편하게 살자

기쁘면 기쁜 대로
슬프면 슬픈 대로
힘들면 힘든 대로
즐거우면 즐거운 대로

애쓰고 걱정하지 말고
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자.

인생 좀 단순하게 살자.

나쁘면 나쁜 대로

좋으면 좋은 대로
투정부리지 말고

불평하지 말고
인생 좀 가볍게 가볍게 살자.

무겁게 산다고 잘 사는 것 아니고
힘들게 산다고 부자 되는 것 아니고 
걱정하며 산다고 잘되는 것 아니고 
애쓰며 산다고 행복해지는 것 아니더라.

내 짧은 인생
하루하루 웃으며 미소 지으며
즐겁게 신나게 살자. ♡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