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 부정 선거는 뿌리 뽑아야 합니다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나라
대한민국은 자유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대한민국 헌법 제1조는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로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헌법 제2조는
'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입니다.
국민들이 주권을 행사할 수 있는 길이 '선거'입니다.
선거를 통하여 국민들은 주권을 행사합니다.
그래서 자유 민주주의 체제를 지키는 길이
국민들이 선거로 지도자를 선택합니다.
그런데 그 선거에 부정이 저질러지면
나라를 망치는 길이요,
부정 선거를 시도하는 자들은
역적질하는 자들입니다.
안타깝게도 지난 6월 3일 선거에서
부정 선거가 저질러졌다는 소식입니다.
그간에 부정 선거에 대한 소
문과 논란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선거에서는 부정 선거가
분명하다는 증거들이 드러났습니다.
그래서 청년들이 올림픽공원에 모여
<부정 선거 밝혀라>고
밤을 새워 부르짖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절대로 그냥 지나가면 안 됩니다.
철저히 밝혀 발본색원하여야 합니다.
이번에 부정 선거를 뿌리 뽑지 못한다면
이 나라의 자유 민주주의는 실종케 됩니다.
우리가 어떻게 지켜 온 나라입니까!
얼마나 큰 대가를 치르고 지켜온
자유 민주주의 체제입니까!
어떤 대가를 치를지라도 이 나라,
이 체제는 지켜져야 합니다.
그것이 국민된 우리들의
의무요, 권리요, 사명입니다.
이번 부정 선거에 대처하는 데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신분의 높고
낮음을 불문하고 나서야 합니다.
- 김진홍 목사의 아침묵상 중에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