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 이야기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

작성자목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44 목록 댓글 1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의 이름은 

수첩의 맨 앞에 적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은 가

슴에 새기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그에 대해 아는 것이 

많은 사람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그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더 많은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눈을 크게 뜨고 보고 싶은 사람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눈을 감아야 볼 수 있는 사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똑같은 선물을 나누어 

갖고 싶은 사람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그에게 줄 선물로도 

늘 주머니가 가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내 생일이 기다려지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그의 생일이 기다려집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친구들과 어울려도 즐거울 수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은
오직 나하고만 있어야 기쁜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헤어질 땐

 아쉽지만 돌아서는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은 
함께 있는 

이 순간에도 아쉬움으로 느껴집니다.

그래서 우정은 곁에있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찬 느낌표지만
사랑은 곁에 있을수록

인하고픈 물음표입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