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 이야기

'참 좋아 보여요' 말 한마디 좋아요

작성자오뚜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49 목록 댓글 1

'참 좋아 보여요' 말 한마디 좋아요



우리는 항상 남을 좋게 보아 주고, 
좋은 미소로 보아 주는 것은 
상대방도 즐겁고 나도 기쁜 일입니다. 

활짝 핀 꽃을 바라보면 아름다운 것처럼, 
활짝 웃는 행복한 미소로 

남을 바라보며 웃을 때.... 
상대방도 기분좋게 웃을 수 있고 
추운 겨울에도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마음이 생깁니다.

길을 가다가
저멀리서 아는 사람이 다가오면 
반갑게 맞아주며 '참 좋아 보여요' 하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상대방에게 말 한마디 

큰 힘이 되고 큰 활력소가 됩니다.  

키가 작은 사람에게는 
좋은 말로 안정감이 있어 보여가 좋고

키가 큰 사람에게는 참 멋지고, 
시원해 보여서 참 좋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좋게 보면서 이렇게 해보세요. 

언제 보아도 좋아 보이네요. 
참 행복해 보이네요. 

말 한마디가 
상대를 기분좋게 해주거든요. 
 
- 이민규의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