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 이야기

해바라기가 되고 싶다

작성자목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42 목록 댓글 0

해바라기가 되고 싶다

 

 

해바라기처럼 바라볼 대상이 있다면

나는 해바라기가 되고 싶다.

 

내 마음이 바라는 게 있다면

누군가에게 미소를 주는

그런 해를 닮아가고 싶다.

 

잔잔한 이야기일지라도 빛이 되고

누군가에게 웃음을 선물한 긍정적 대상이라면

나 그대만의 해바라기 되어 당신을 비추고 싶다.

 

작은 이야기 거리라도 마음을 통해

긍정적 흐름을 줄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행복하다.

 

내가 당신께 해 드리는 말이 있다면

캄캄한 터널을 지날지라도

햇살은 당신을 향해 오늘도 미소지을 때

함께 덩달아 행복해지는

그런 사랑을 그려가고 있다.

 

- 아침의하루 오영록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