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웃는 날로 만드세요
살기 좋은 세상인 것 같은데도
요사이 사람들의 표정에서
웃음을 찾아볼 수 없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살아가기가 험악한 세상이라고 하지만
이 세상에서 인간 외에
웃을 수 있는 동물은 없습니다.
사실 아무리 어렵고 괴롭던 일들도
세월이 지난 후 돌이켜 보면
별 것 아니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다 지나갑니다.
고통도, 환난도, 좌절도, 실패도, 분노도,
노여움도 불만도 가난도...웃으면서
세상을 보면 모든게 다 우습게 보입니다.
그래서 웃고 사는 한
결코 가난해지지 않습니다.
백번의 신음소리 보다
한번의 웃음소리가 갖고있는 비밀을
빨리 터득한 사람이 그 인생을 복되게 삽니다.
더 잘 웃는 것이 더 잘 사는 길이고
더 잘 웃는 것이 더 큰 복을 받는 비결입니다.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을 때
우리는 부유해 집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