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상사는 이야기

오늘도 웃는 날로 만드세요

작성자목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65 목록 댓글 0

오늘도 웃는 날로 만드세요



살기 좋은 세상인 것 같은데도 

요사이 사람들의 표정에서 

웃음을 찾아볼 수 없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살아가기가 험악한 세상이라고 하지만 

이 세상에서 인간 외에 

웃을 수 있는 동물은 없습니다.

사실 아무리 어렵고 괴롭던 일들도

 세월이 지난 후 돌이켜 보면 

별 것 아니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다 지나갑니다.

고통도, 환난도, 좌절도, 실패도, 분노도,

여움도 불만도 가난도...웃으면서 

세상을 보면 모든게 다 우습게 보입니다.

그래서 웃고 사는 한 

결코 가난해지지 않습니다.

백번의 신음소리 보다 

한번의 웃음소리가 갖고있는 비밀을
빨리 터득한 사람이 그 인생을 복되게 삽니다.

더 잘 웃는 것이 더 잘 사는 길이고 

더 잘 웃는 것이 더 큰 복을 받는 비결입니다.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을 때
우리는 부유해 집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