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사로 이야기

설레임…

작성자미니|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릴린 | 작성시간 26.06.08 오~~ 미니님의 상상…
    토요일 어떤 파티가 될지 진짜 기대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신시아 | 작성시간 26.06.08 미니님이 올린글귀
    당신.과함께
    새가되고
    벌이되고
    바람이되고
    구름이됩니다~~
    살사로와함께 자유로운
    날개짓에 몸도 마음도 싣고
    날으듯이 춤추고 싶어지네요♡
    그런 순간이 곧 오겠죠~~ㅎ
  • 답댓글 작성자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