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이어가기

이 사람은 와 이라노....... 노

작성자완소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36 목록 댓글 4

 

 

술이 원수 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바 | 작성시간 26.06.07 술 취했네 취했써 귀엽꾼~~
  • 답댓글 작성자완소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ㅎ
    저래 가지고 면상 많이들 다치지요.....^^
  • 작성자카카로트 | 작성시간 26.06.07 아스팔트가 올라 온다던데 지가 자빠지네
  • 답댓글 작성자완소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ㅎㅎ
    본인이 넘어져서 표현을 그리 합니다....
    술 취 하면 본인 잘못은 절대 없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