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이어가기

고장난 몸뚱아리 수선하러 다니느라 출석도 못하고...... 고

작성자거문고|작성시간26.06.11|조회수41 목록 댓글 17

이 나이에   싱싱 하시다면

축복 받은  인자를 물려 받으셨거나

관리를 엄청 잘 하셨거나..... 

 

얼마 전 부터 

여기 아니면 저기  

저기 아니면 요기가

고장나서  병원에 돈 갖다 바치느라

추억방에 소홀히 한 점 

죄송 하나이다 ㅎㅎㅎ

 

https://youtu.be/ZbZSe6N_BXs?si=bfAA4Ojbx0jzLDOK

행복  그 자체를 노래하는 퍼렐 윌리암스........

돈이  많아서 행복한 것도 아니고

그져 살아 숨 숨쉬고 있다는 그 자체가

행복 하다는 노래 ㅎㅎㅎ

퍼렐 윌리엄스의 소울풀한 가성이 귀를 사로잡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용팔이 | 작성시간 26.06.14 밝고 경쾌한 리듬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휴일이로군요.
    고장나시기 전 적당관리 고운노을 맞으시길요ㅛ
    거문고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휴대폰 발명자에게 노벨 소통상을 줍시다요 ㅎㅎㅎ
    우쨋던간에 조리 잘 하이소 ~~~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캄솨 합니다
  • 작성자푸른달 | 작성시간 26.06.15 걱정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사선생님이 등뼈쪽에 구멍을 뚫고 시멘트같은걸 주입하는 수술법이 있는데~나이도있고~수술 후유증이있고(재수없으면 수시로 재수술해야한다고)
    그런데다 골다공증 같은것도없고 그냥제법 알아서 붙는것같으니 기다려보자고 합디다~


    치료는 실제로 아무것도 안하고 진통제만줍니다~
    알아서 나아보란뜻인것 같습니다~
    어찌됐든 지금은 복대차고 운동겸 걷기도하고 운전도하고 다닙니다~~

    아뭏든 걱정감사드리고 회원님들도 건강조심하시길~~~

    인간사 1분앞을 모르겠습니다 ~~


    다음에뵐때는 날씬하고 건강한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 지인 중에 시셋말로 콘크리트 했다는 수술 했더랬었는데요
    그게 굳으니 금시 활동 합디다
    안즉까지 괜찮습디다 ~~~

    굳는데 시간을 좀 요하긴 합디다만은요 ㅎㅎㅎ
    우짜든동 즐겁게 마음 먹으시고
    화이팅 !!! 입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