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이에 싱싱 하시다면
축복 받은 인자를 물려 받으셨거나
관리를 엄청 잘 하셨거나.....
얼마 전 부터
여기 아니면 저기
저기 아니면 요기가
고장나서 병원에 돈 갖다 바치느라
추억방에 소홀히 한 점
죄송 하나이다 ㅎㅎㅎ
https://youtu.be/ZbZSe6N_BXs?si=bfAA4Ojbx0jzLDOK
행복 그 자체를 노래하는 퍼렐 윌리암스........
돈이 많아서 행복한 것도 아니고
그져 살아 숨 숨쉬고 있다는 그 자체가
행복 하다는 노래 ㅎㅎㅎ
퍼렐 윌리엄스의 소울풀한 가성이 귀를 사로잡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휴대폰 발명자에게 노벨 소통상을 줍시다요 ㅎㅎㅎ
우쨋던간에 조리 잘 하이소 ~~~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캄솨 합니다
-
작성자푸른달 작성시간 26.06.15 걱정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사선생님이 등뼈쪽에 구멍을 뚫고 시멘트같은걸 주입하는 수술법이 있는데~나이도있고~수술 후유증이있고(재수없으면 수시로 재수술해야한다고)
그런데다 골다공증 같은것도없고 그냥제법 알아서 붙는것같으니 기다려보자고 합디다~
ㅎ
치료는 실제로 아무것도 안하고 진통제만줍니다~
알아서 나아보란뜻인것 같습니다~
어찌됐든 지금은 복대차고 운동겸 걷기도하고 운전도하고 다닙니다~~
아뭏든 걱정감사드리고 회원님들도 건강조심하시길~~~
인간사 1분앞을 모르겠습니다 ~~
다음에뵐때는 날씬하고 건강한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거문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 지인 중에 시셋말로 콘크리트 했다는 수술 했더랬었는데요
그게 굳으니 금시 활동 합디다
안즉까지 괜찮습디다 ~~~
굳는데 시간을 좀 요하긴 합디다만은요 ㅎㅎㅎ
우짜든동 즐겁게 마음 먹으시고
화이팅 !!! 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