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이어가기

불두화...

작성자용팔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8 목록 댓글 6

해마다 보ㅁ 걸음마로
만나던 천주골불두화
향연 내년 5월엔
멋진 포인트
희망 꾸ㅁ
정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근데 수국보단 꽃이 더 크며
    색도 투명하더군요.
    왕대장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완소남 |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ㅎ
    쌍계사 마당에 불도화가 멋지게 핀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 하네요......
    요즘 수국이 지천에 깔려습니다....
    가까운 곳에 가서 수국 구경 하십시요.....
    김해 수안마을 수국, 가덕도 외항포 수국동산,장생포 수국마을, 태종대 태종사 수국.....^^
  • 답댓글 작성자용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 ㅎ ㅋ.
    나들이를 연례행사로 치르야 하다보니
    요즘엔 사이버 공간 꽃구경
    계절이로
    군요.
    왼소남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합1 | 작성시간 26.06.21 불두화 한꺼번에 많이 피면 이뽀용
  • 답댓글 작성자용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꽃 한번 보는것도
    연례행사가 되버린 노년이라뇨?
    백합님처럼 전원주택 황혼이면 얼마나
    좋을까유ㅠㅠ.
    ㅎㅎ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