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이어가기

나이...

작성자용팔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3 목록 댓글 6

한 번 제데로 살아보려
산전수전 공중전 통과
뒤~뒤뚱 고희에 이르노니
6~75세가 인생황금기란
김형석교수님 말쌈에
공감되는 천주골
늘보라뇨ㅛ?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인생맛 노년맛나면 참 참
    좋으련만
    (몸-마음) 언블런스가 문제로군요.
    완소남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합1 | 작성시간 26.06.21 나이 잊어버린지 오래 됬어요 ㅎ
    기냥 편하게 최곱니더
  • 답댓글 작성자용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ㅍ ㅎ ㅎ.
    ㅍ ㅎ ㅎ
    팔공갓바위 부처님보다 더
    지혜론 백합
    님! ㅇㅈㅈ.
    ㅎㅎ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에바 | 작성시간 26.06.21 아직은 황금기네요
    추억방님들 힘냅시다^^
  • 답댓글 작성자용팔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시류는 100세 인뒤요.황금기가
    넘 짧아요.
    엗바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